몰입 열광팬

Thank You!

[매거진 한경] 15초의 ‘승부’ , 그 절박한 현장에서(황보현 HS애드 상무)

작성자
molip
작성일
2023-03-27 11:11
조회
800
[요약]

광고 제작자는 창의성을 끌어내기 위해 몰입과 선잠 상태가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이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며, 뇌를 한계 상황으로 몰아넣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질적인 것들을 합쳐 새로운 퓨전을 만드는 것이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낸다는 것이 그의 노력을 통해 입증되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대한항공 아프리카 편' 같은 대표적인 TV 광고는 높은 평가를 받는다.

출처 : https://magazine.hankyung.com/money/article/202101213466c
http://pf.kakao.com/_uIYxjb/chat
http://pf.kakao.com/_uIYxjb
/cart
https://blog.naver.com/molipacademy
https://www.youtube.com/c/%ED%99%A9%EB%86%8D%EB%AC%B8%EC%9D%98%EB%AA%B0%EC%9E%85%EC%9D%B4%EC%95%BC%EA%B8%B0